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호기심을 만족시킬 것이라고 결정했다

    1. 이상한 개념이었습니다. 왜 무작위 단락을 생성해야합니까? 실제로 무언가를 배울 수 있습니까? 이 모든 질문은 생성 버튼을 눌렀을 때 그녀의 머리를 뚫고지나 갔다. 놀랍게도, 그녀는 가장 기대하지 않은 것을 발견했습니다.


    1. 그녀는 그 쪽지가 그에게 도달했는지 궁금했다. 그녀는 그것을 직접 그에게 건네지 않은 자신을 꾸짖었다. 그녀는 친구를 믿었지만 많은 일이 일어날 수있었습니다. 그녀는 말을 기다리지 않고 기다렸다.


    1. 그는 난간에서 돌아 서서 산을 천천히 내려 갔다가 그날 밤 맨 하우스에 대한 . 그 사이에 그는 협곡으로 내려 가서 시원한 음료를 마신 후 산마루 바로 위의 베리 패치를 방문하고 낮잠이 조금 전에 산기슭을 탐험했습니다. 항상 태양 바로 뒤였습니다. 하늘 한가운데를 지나갔습니다. 하루의 그 기간에 태양의 따뜻한 광선이 조용한 산 중턱에 졸린 주문을 던지는 것처럼 보였으므로 모든 동물은 한 번의 계약으로 정오 수면 시간이되어야한다고 결정했습니다.


    1. 국립 공원에서 보내는 시간은 흥미 진진한 모험이 될 수 있지만, 그녀가 경험하고 싶은 흥분은 아니 었습니다. 그녀는 자신이 찾은 상황을 생각하면서, 그녀가 협상 한 것보다 조금 더 자신을 얻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녀가 다음 식사를하려고했던 늑대 무리를 쳐다 보며 나무에서 자신을 발견 한 것은 흔한 일이 아니 었습니다.


    1. 다른 것으로부터, 나는 만에 대한 멋진 전망과 부동산에 속하는 작은 개인 부두를 얻습니다. 집에서 내려 오는 아름다운 차선이 있습니다. 나는 사람들이이 수많은 길과 아버를 걷는 것을 항상 좋아하지만, 존은 최소한 공상에 빠지지 않도록주의했다. 그는 나의 상상력과 이야기 만들기 습관이 나의 것과 같은 신경 약점은 모든 방식의 흥분된 공상으로 이어질 것이며, 나는 경향을 점검하기 위해 나의 의지와 좋은 감각을 사용해야한다고 말한다. 그래서 시도합니다.


    1. 그녀는 당신이 귀로 사람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할 수 있다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그들이 튀어 나온 방식과 lob 불의 크기는 그 사람에 대한 훌륭한 통찰력을 줄 수 있습니다. 물론, 그녀는 과학적으로 이것을 증명할 수 없었지만 그것은 그녀에게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다른 것보다 먼저, 그녀는 대화하고 있던 사람의 귀를 넓힐 것입니다.


    1. 하늘에는 새가 없었지만 그것은 그녀의 관심을 끌지 못했습니다. 구름이었다. 구름의 색은 아니지만 짙은 녹색입니다. 그녀는 다가오는 것을 알고 있었고 그녀가 준비되기를 바랐다.


    1. 그녀는 그녀의 학생이 자신이 통과 할 수 있을지 궁금해하는 것을 보았다. "당신은 스스로 생각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친구들이 당신을 붙잡고 당신을 데려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그의 친구들이 자신이 가진 전부라는 것을 알았 기 때문에 그것이 불행의 삶을 의미하더라도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1. Josh는 정보를 축적하는 데 1 년과 1 년을 보냈습니다. 그는 그것을 알고 있었으며 현장에서 전문가를 찾는 사람이 있다면 조쉬가 전화 할 사람이 될 것입니다. 문제는 그 외에 정보에 관심이없는 사람이 있다는 것입니다. 수년간의 정보는이 주제에 대한 흥미를 불러 일으키는 유일한 방법이 아니라 암기하고 암기했습니다.


    1. 그 날은 밝은 메모로 시작되었습니다. 태양은 마침내 일주일 만에 처음으로 비를 들여다 보았으며 새들은 따뜻하게 죄를지었습니다. 일어날 일을 예상 할 방법이 없었습니다. 최악의 시나리오였으며 그 방법은 없었습니다.


    1. 그녀의 엄마는 그녀에게 경고했다. 그녀는 몇 번이고 경고를 받았지만 그녀를 믿기를 거부했습니다. 그녀는 모든 일을 올바르게 수행했으며 승진을 통해 보상을받을 것임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승진이 그녀의 주요 라이벌에게 주어 졌을 때, 그것은 넘어 질뿐만 아니라 그녀의 신념 체계를 혼란에 빠뜨 렸습니다. 인생에서 그녀의 첫 번째 큰 교훈 이었지만 마지막은 아니 었습니다.


    1. 지난 몇 주 동안 그 단어는 그의 손가락에서 흘러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는 작가의 블록으로 자신을 찾을 것이라고 상상하지 못했지만 여기에서 그는 빈 화면으로 앉았습니다. 날마다 그를 조롱하는 그 빈 화면은 그의 마음을 가지고 놀기 시작했다. 그는 왜 단 하나의 단어를 입력 할 수 없는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단 하나의 단어 만 입력하여 프로세스를 시작하고 거기서부터 빌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컴퓨터 앞에 앉아있을 준비가 된 8 시간이 화면에 아무 것도 표시되지 않음을 이미 알고있었습니다.


    1. 그날 희망과 꿈이 무너졌습니다. 예상되었지만, 여전히 충격이되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는 발생할 수있는 가능성에 찬성하여 경고 표시를 무시했습니다. 그 가능성은 희망에서 부인할 수없는 믿음으로 커졌으며 그것은 운명이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을 때까지 있었고 희망과 꿈이 무너졌습니다.


    1. 그는 음료를 한 모금 마셨다. 그는 자신이 좋아했는지 아닌지 확신하지 못했지만 지금은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특히 그를 위해 그것을 만들었으므로 그는 그것을 미워 했더라도 그것을 억압했을 것입니다. 그것은 단순히 일이 작동하는 방식입니다. 그녀는 매일 그에게 새로운 음료수를 마시고 음료수를 마시 며 웃으며 웃었다.


    1. 그녀가 단순히 참을 수 없었던 것이 거의 없었습니다. 누군가가 테이블에서 손톱을 두드리는 소리. 입을 벌리고 씹는 사람. 그녀의 공간에 자신을 부과하는 또 다른 인간. 그녀는 이러한 것들을 참을 수 없었지만, 그녀가 견딜 수 없었던 최고의 것들과 비교했을 때 그들 모두를 합친 것은 없습니다.


    1. 그녀는 서두르고있었습니다. 당신이 서둘러 갈 때 표준 서둘러가 아니라 열렬한 서둘러. 몇 초가 삶이나 죽음을 의미 할 수있는 급한 유형. 그녀는 속도 제한을 무시하고 자동차 사이를 직조하는 길을 걸었다. 그녀는 앞으로 도로에서 교통 정체가 나왔을 때 불과 몇 분 거리에있었습니다.


    1. 나는 축제를 위해 주말 동안 산타 바바라에 내려간 후 내일 콜로라도로 향하고있다. 나는 거기에 10 월 계획을 세우고 가능한 한 생일을 위해 여기에 다시 오도록 노력할 것이다. 의사의 예약 일정과 비행 계획을 알게 되 자마자 알려 드리겠습니다.


    1. 시간이 없었다. 그는 일에 필요한 물건의 반도없이 문 밖으로 도망 쳤지 만 문제가되지 않았습니다. 그는 늦었고 정시에 회의를하지 않으면 누군가의 생명이 위험에 처할 수 있습니다.


    1. 그 작은 곰이 어둠 속에서 혼란스러워 졌을 정도로 그의 곰을 잡으려고 강요 당했던 그러한 빠른 비틀림을 겪었고, 그의 삶을 위해, 그가 양을 똑바로 세웠는지, 거꾸로 세웠는지 말할 수 없었습니다. 하위. 그러나 그 시점은 잠시 후에 동물 자체에 의해 결정되었는데, 갑자기 동물의 뿔을 가장 낮은 갈비뼈에 너무 세게 쳐서 분노와 혐오감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1. 그는 청년이 방에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자신의 지능으로 감동을 주려고 노력하는 것을 보았다. 그가 똑똑하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었다. 그가 방에있는 다른 사람보다 더 똑똑하다는 사실은 쉽게 추론 할 수 있었지만, 젊은이가 단지 자신의 지능에만 관심이 있다는 사실 때문에 아무도주의를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1. 나는이 순간에 글을 쓰려고합니다. 내 말은, 지금이 순간에 다른 것을 쓰고 자하는 것입니다. 필자가 작성하고자하는 문서는 물론 내 컴퓨터의 다른 프로그램에서 열려 있으며 인내심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는 특히 의미있는 일을하는 것보다하기가 쉽기 때문에이 단락에서 의미없는 감정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산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1. 그가오고있는 변화를 받아 들였을 때가있었습니다. 젊었을 때, 그는 모험과 미지의 것을 찾았지만 몇 년 전이었습니다. 그는 돌아가서 변화에 따른 흥분을 찾는 법을 배울 수 있었으면했지만 소용이 없었습니다. 그 호기심은 오랫동안 그를 안락 지대에서 빼앗아 간 곳을 잃어버린 곳으로 떠났습니다.